2017년 7월 2일 일요일

6월 26일

6.26
여전히 c++
 
여전히 답변은커녕 강의조차 찾지 못하고있기 때문에 불안감은 최고조에 달하고있습니다.
불안감을 어떻게든 해결하기 위해 되든 안되든 강의를 따라하고있으며, 어느정도 이해는 되기 때문에(강의의 절반은 구버전이기에 따라할수 없는 수준이지만) 그나마 위안을 삼고있는 수준.

수많은 SkeletalMesh들

c++ 코드속에서 드디어 원하는 Skeletalmesh를 찾은 듯 했으나, 이는 곧 9시즘 수많은 Skeletalmesh중 하나일 뿐이라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중에 내가 원하는게 있는지 조차 문제지만..이 수많은것들ㅇ르 하나 하나 테스트하는것도 일인거 같습니다.

quick note:
Engine – UE – plugins – Runtime – ImmediatePhysics – public – BomeControllers
수상한 부분, 이건 4.16버전의 새로운 물리 기술, 당장 그다지 중요한 부분은 아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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