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3일 목요일

7월 13일

7월 13일

어느정도 순조로운 진행

마블러스 디자이너에서 캐릭터 에셋 생성의 기초는 끝이났습니다.
어느정도수준의 이해는 되었기에 심화 작업을 요청받아도 금새 끝낼 수 있을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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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에게 스키닝 작업의 중요성을 이해시켰습니다. 동영상의 캐릭터의 전면부는 현제 애니메이션 행동시 가슴팍에 끼이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현제 최고의 솔루션은 스키닝의 완벽한 작업입니다.
디자이너가 비명을 지르더군요.

수치를 위한 계산식이 필요합니다.
우선 첫번째 캐릭터의 기본 신체부위 둘레를 얻었습니다.
이를 이용해 디테일한 신체변화를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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