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1일 화요일

7월 11일

7월 11일

도움을 받다.

어젯밤 Player Unknown Battleground 의개발팀원중 한명과 잠깐의 대화를 통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를 설명했을때  납득을 하는것으로 보아 역시 이 작업이 불가능한 수준은 아니라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힌트를 몇개 얻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또한 팀장의 성과가 보이기 시작하기 때문에,시도해볼 것들이 다시 더 생겼습니다.

오후에 강사님의 힌트를 얻어서 몇가지 해결하지 못했던 인터페이스 구현 방법의 실마리를얻었습니다.

야간시간에, 팀회의를 거쳐 우선사항의 변경을 결정했습니다.

1. 옷에 대한 현실적인 물리시스템은 현제상태에서 pasuse 를 한다. 계속 진행하기에는 시간 낭비가 심각하다.
2. vr ready 를 준비한다.
3. 수치 조절 알고리즘에 대해 작업을 시작한다.
4. 머티리얼과 옷 메쉬 제작을 시작한다.

로 내일부터 방향 전환을 시작합니다.

지금 하던것들은 분명 작업중에 새로운 힌트나 아읻어를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너무 오래 지체했습니다.
죽이든 밥이든 나아갈 시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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