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일 월요일

7월 3일

7월 3일

진행상황



physicsAsset 을 공유하는 방법을 찾았다고 판단했으며 실제적으로 입혔으나 아직까지, 이게 진짜 적용이 된건지 애매한 상황입니다.
디버깅으로 플레이시, 렉돌의 사이즈가 일정 수치 이상 혹은 이하가 되면 더이상 스케일링이 되지 않고, 겹치거나 붕 떠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낸 사실 이 몇가지 더 있는데
1. 14년까지만 해도 에픽사에서는 본 스케일링을 권장하지 않았으며, 지금도 권장하는 편은 아닌듯 하며.
2. 실제로 본 스케일링이 적용된 사례를 보았을때, 피직스 판정범위는 올바르지만 동적으로 40마리 정도의 적이 움직이는 게임에서 상당한 퍼포먼스 하락을 봤습니다. 문제가 있다는것은 명확해졌습니다.
3. 현제 상태에서는 옷이 올바르게 적용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4. 옷이꽉 조이는 효과는 보이기 힘듭니다. 왜냐하면 메쉬의 찢어짐 효과는 현제 게임에서구현하기가 곤란하다고 판단됩니다. 물론 APEX Distruction 같은 기술은 있으나, 우선사항은 아닌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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